top of page
  • Writer's pictureTimothy Yoo

SBA Loan & Funding Programs에 대한 정확한 지첨서

SBA (U.S. Small Business Administration) 에서는 이번 바이러스 사태를 통하여 긴급 재난 구조 융자 프로그램을 5가지 정도로 구분해 놓고 있습니다.


이중에서 우리에게 가장 적합한 2가지 프로그램을 자세히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이 프로그램을 하는 목적은 $349 billion 의 긴급 자금을 사용하여 소상공인 업체의 실업율을 현상 유지 시키며 사업 비용의 여러부분을 도와주려는 목적 입니다.


대상은 Small Business Act 에 명시 되어 있는 소상공인들과 비영리 단체들 재향군인회 등과 같은 단체들 그리고 자영업으로 비지니스를 하는 개인이나 독립 컨트랙터들이 포함 됩니다.

1. EIDL Load Advance (Economic Injury Disaster Loans and Loan Advance)


: 이 프로그램은 여러분들께서 3주전부터 신청이 가능을 했었습니다. 이 Option은 변경 되었습니다.


3월 2째주부터 지난 주인 3월 28일까지 진행하셨었던 분들께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혹시 "VRLTA COVID-19 Special Update" 라는 E-mail을 받으셨다면, 다시 신청을 하셔야합니다.

그래야 One time advance인 $10,000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유는 3월 27일 Trump 대통령이 법안의 Sign후에 추가로 더 해진 사항이기 때문에 그 이전에 신청을 하셨었던 분들은 다시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이 프로그램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자면, COVID-19 Economic Injury Disaster Loan 이라고도 줄여서 말합니다. 즉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경제적인 손실을 입은 소상공인들을 위한 융자 프로그램 입니다.


이번 재난으로 인해서 잠정적으로 매출의 손실로 인하여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을 위하여 최대 $2백만불까지 사업에 필요한 경비를 사용할수 있는 도움을 주기 위한 융자 프로그램입니다.

$25,000 까지는 담보가 필요 없는 프로그램입니다.


만약에 여러분의 지원서가 정확하게만 접수 되었다면 전체 융자금액의 결정과 상관없이 Advance Loan 에 해당하는 $10,000 까지는 3일 이내에 제공될 예정이며, Loan Advance 는 다시 상환할 필요가 없으십니다.



2. Paycheck Protection Program


: 이 프로그램은 아래와 같은 사항들입니다.


  • $10 million 까지 융자가 가능하고 이전의 8주 동안의 평균 payroll 총액에 추가 25% 까지의 금액이 가능합니다.

  • 융자금 상환은 6개월까지 연기가 가능합니다.

  • 당신이 만약 현재 사업을 이전 상태로 유지 한다면, 첫 8주 동안의 페이롤과 몇가지 종류의 비용에 사용된 금액은 탕감 받을수가 있습니다.


Program Overview

: 소상공인들에게 사업장의 종업원들을 유지할수 있도록 직접적인 도움을 주려고 디자인된 융자 프로그램입니다.


SBA는 현재 고용인들이 8주 동안 월급처리가 그대로 유지 되며,


  • - 렌트 비용

  • - 융자금 이자

  • - 유틸리티


등에 사용되는 비용은 탕감을 할것입니다.


이 application은 2020년 4월 3일 부터 지원을 시작으로 6월30일 까지 지원이 가능합니다.


누가 신청할수 있나요?


  • 대상자들은 이번 COVID-19 을 통하여 재난을 당한 500명 이하의 종업원을 가진 회사(sole proprietorships, independent contractors, self-employed persons 포함) 비영리 재단 혹은 재향군인 조직회 등입니다.


  • 만약에 SBA’s size standards 조항에 맞으시면 500명 이상의 사업장도 가능 합니다.


  • 서비스업이나 요식업에 해당하는 비지니스업체는 전체 종업원수가 넘는다 할 지라고 여러 지역에 업장이 나누어져 있으면 각 개별 가게는 해당이 될수 있습니다.


어떻게 지원을 하는 방법을 알려 주세요?


SBA 7(a) lender 로 지정된 은행이나 연방 보험 공사 업체로 지정된 업체, 크레딧 유니언, 농업협동조합 등의 단체에서 접수를 받게 될것입니다. 또한 다른 금융업체라도 이 융자 프로그램을 사용하도록 허가된 업체 등도 포함됩니다. 여러분이 계신 지역에 있는 업체와 상담 하시기 바랍니다.


탕감을 받을수 있는 항목은 어떤것 들인가요?


  • 인건비용

  • 모기지 이자

  • 렌트비용

  • 유틸리티 비용


으로 사용된 금액은 탕감 받으실수 있습니다.


융자금 상환은 6개월 까지 연기가 가능하며 담보나 개인 보증이 필요 없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대행을 하면서는 어떤 비용도 부과 할수 없습니다.


탕감에 대한 조건은 사업주가 현재의 채용을 그대로 유지해야만 하고 월급의 측정도 현상태로 유지하여야만 합니다 만약에 종업원 수가 줄어 들거나 임금 수준이 낮아진다면 당연히 여러분의 탕감 금액도 줄어 들게 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2년 만기 이며 이자율은 0.5% 를 유지 하게 될것 입니다.


이상의 내용이 현재 정부 사이트에서 발표하고 있는 내용이고 또 언제 업데이트 된 내용이 나올지 모릅니다.

하지만 여러분들의 처한 상황과 조건에 따라서 본인에게 맞는 프로그램이 있을것 입니다. 주위에 휩쓰리지 마시고 각각의 상황에 맞는 선택을 하셔서 후회가 없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 글을 보내 드립니다. 이 프로그램을 잘 활용 하셔서 여러분들의 재정상황에 도움이 되기를 간절히 기도 합니다.


또 업데이트 되는 내용이 있으면 알려 드리겠습니다.


감사 합니다.


Timothy Yoo

유파이낸셜 그룹

+1 703 961 1088

10 views0 comments

Recent Posts

See All

이번 학기는 제대로 학교를 다니지 않았는데도 학비를 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변화되는 세상에서 적응하기 위해 노력하는 유 학자금 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로 모두들 힘들어 하는 이때에 한번은 정리를 하고 넘어 가야 할 내용을 알려 드립니다. 이번 학기는 제대로 학교를 다니지 않았는데도 학비를 내야 하나요? 네, 이번 봄 학기는 2019년 가을 학기로 부터 2020년 봄 학기로 일년간 계약이 되어 있습니다. 모든 미국의 학사

CARES Act 의 진실

지난 3월 27일 국회를 통과한 이 법안은 이번 재난을 당한 미국민들을 위한 경제적인 손실을 회복시키기 위한 조치로 긴급 발동하고 대통령이 싸인을 한 법안이였습니다. 처음 발표를 할때는 미국의 Workers, Families, Small Businesses and Preserve jobs for our American industries 들을 위한 노력이였

SBA Loan & Funding Programs에 대한 정확한 지첨서 - 세번째

미 재무성에서 드디어 COVID-19 Scams 조심 하라는 공문을 발표 하였습니다. 난리와 혼란 가운데는 항상 이틈을 이용하는 사람이나 조직이 있게 마련 입니다. 만약에 여러분들이 전화, 이메일, 다른 종류의 쇼셜 미디어를 통해서 Treasury Department 나 COVID-19 으로 융자를 받아 줄수 있다고 접근 하신다면 한번은 조심 하시고 의심해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