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Writer's pictureTimothy Yoo

대학원 학비 보조

우리가 흔히 언급하는 '고등 교육'은 대학교 이상의 교육과정을 포함합니다.

과과거에는 미국의 고등 교육 학비 보조 제도는 "대학생을 중심으로 " 실행합니다.

그러나 요즘 대학원까지를 교육 과정의 목표로 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더 좋은 직장과, 더 나은 삶, 그리고 학문적 욕구 충족을 위함입니다.

"대학생" 과 "대학원생"의 학비 보조의 가장 큰 차이점은 "무상 학비 보조금"의 유무입니다.


Peel Grand은 "대학생"에게만 해당이 되는 연방 정부의 무상 보조금 제도입니다.


대학원생의 학비 보조 한도는 소요되는 전체 학비를 감안을 합니다.

이는 "대학생"들과는 비교과 되는데, 대학생들의 학비 보조 한도는 학비가 총 한도액이 정해져있습니다. 그러나, 대학원생들은 독립된 성인으로 인정받아 전체 학비를 융자 받을 수 있습니다.

가령, 의사나 변호사를 준비하는 대학원생들은 상당 금액의 학자금 보조가 필요합니다.

이와 같은 경우에도 전체 학비를 정부로부터 보조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해당 보조금에 대한 이자는 유예기간없이 바로 상환을 해야합니다.


학자금 보조 프로그램중 가령 예로, "대학원생"들을 위해서는 모든 State는 아니지만, Virginia 주에서는 "Virginia Tuition Assistance Grant (VTAG)라는 "학비 무상 보조 프로그램"이 일부 학교들에 한하여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분야에 대한 변화를 위한 미래를 위한 투자, 더 좋은 직장, 더 나은 삶을 위한 자신에게로 향한 투자를 할 수 있는 미국 정부에서 제공을 하는 다양한 보조금들을 활용하여 여러분들의 꿈을 향해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도록 유 학자금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Timothy Yoo

유파이낸셜 그룹

+1 703-961-1088

6 views0 comments

Recent Posts

See All

이번 학기는 제대로 학교를 다니지 않았는데도 학비를 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변화되는 세상에서 적응하기 위해 노력하는 유 학자금 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로 모두들 힘들어 하는 이때에 한번은 정리를 하고 넘어 가야 할 내용을 알려 드립니다. 이번 학기는 제대로 학교를 다니지 않았는데도 학비를 내야 하나요? 네, 이번 봄 학기는 2019년 가을 학기로 부터 2020년 봄 학기로 일년간 계약이 되어 있습니다. 모든 미국의 학사

CARES Act 의 진실

지난 3월 27일 국회를 통과한 이 법안은 이번 재난을 당한 미국민들을 위한 경제적인 손실을 회복시키기 위한 조치로 긴급 발동하고 대통령이 싸인을 한 법안이였습니다. 처음 발표를 할때는 미국의 Workers, Families, Small Businesses and Preserve jobs for our American industries 들을 위한 노력이였

SBA Loan & Funding Programs에 대한 정확한 지첨서 - 세번째

미 재무성에서 드디어 COVID-19 Scams 조심 하라는 공문을 발표 하였습니다. 난리와 혼란 가운데는 항상 이틈을 이용하는 사람이나 조직이 있게 마련 입니다. 만약에 여러분들이 전화, 이메일, 다른 종류의 쇼셜 미디어를 통해서 Treasury Department 나 COVID-19 으로 융자를 받아 줄수 있다고 접근 하신다면 한번은 조심 하시고 의심해

bottom of page